반응형
짝꿍과 한 달에 한 두 번은 영화를 보러 다니는데 데이트 겸 정직한 후보2 영화를 보러 동네 CGV로 마실을 나갔습니다. 주안역 CGV는 리클라이너 좌석이라 엄청 편하게 볼 수 있어서 극장은 거기만 가요!
정직한 후보 2
개봉 : 2022. 09. 28.
장르 : 코미디
감독 : 장유정
주연 : 라미란(주상숙 역), 김무열(박희철 역), 윤경호(봉만식 역)
조연 : 서현우, 박진주, 김용림, 신재휘, 배해선, 성열석, 이진희, 장원형..... 등등
줄거리
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져 쫄딱 망한 백수가 된 '주상숙'은 강원도 고향에서 지내고 있었는데요.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 일이 뉴스를 타게 되고, 고향에서의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게되요. 하지만 정직한 주둥이는 정직할수록 나락으로 떨어지는 지지율입니다. 그 순간, '주상숙'의 비서실장 '박희철'까지 진실의 주둥이가 되어버립니다. 이런 우여 곡절 끝에 강원도지사로 당선된 주상숙은 도지사 재임 기간동안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았습니다.
https://tv.naver.com/v/29101150
'정직한 후보2' 메인 예고편
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
tv.naver.com
영화를 어떤 시각으로 보느냐에 따라서 내용을 더 깊이 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. 이번 정직한 후보2는 사실 재미보다 현실에서도 계속 화두가 되고 있는 정치인들의 비리 등을 개그의 시선으로 처리했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그래서 전작이 재미로 봤을 때는 별이 3개 였다면 이번 후속작은 별 2개를 줄 수 있을 것 같네요. 전편 보다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더러 있었지만 배우들의 연기력에 빠진 것 같아요.
정직한 후보 2
거짓말 못하는 ‘진실의 주둥이’ 컴백! 이번엔 2명?!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‘주상숙’은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 일이 뉴스를 타며 고향에서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는다. 하지만 정직하면 할수록 바닥으로 곤두박질치는 지지율 앞에 다시 뻥쟁이로 돌아간 그 순간,‘주상숙’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‘진실의 주둥이’! 이번엔 ‘주상숙’의 비서실장 ‘박희철’까지 주둥이가 쌍으로 털리게 되는데... 재미도 2배! 웃음도 2배!주둥이 대폭발 코미디가 돌아왔다!
- 평점
- 3.4 (2022.09.28 개봉)
- 감독
- 장유정
- 출연
- 라미란, 김무열, 윤경호, 서현우, 박진주, 김용림, 신재휘, 배해선, 성열석, 이진희, 장원형, 윤두준, 유준상, 김재화, 김지성, 온주완, 윤사봉, 나문희, 최지혜
다음 영화도 기대해주세요! :)
반응형
댓글